던파 돈 버는 법/던파 장사

던파 장사의 달인 #1 - 융합된 큐브와 케인 카드 돈 버는 법


경매장 속 보이지 않는 손


케인 카드를 융합된 큐브로도 얻을 수도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?


심지어 그냥 구매하는 것 보다 저렴하게 먹히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.


그것을 모르는 사람 혹은 알아도 귀찮아서 그냥 카드로 사는 사람들을 이용하여 돈을 버는 방법을 소개합니다.




케인 카드 교환은 쇼난 수쥬 도장 거리에 NPC 시란에게서 가능합니다.

( 융합된 큐브는 375개가 필요합니다. )



먼저 현재 케인 카드 가격을 확인하고 내가 판매할 금액을 예상합니다.

위 사진에서 저라면 180만 골드에 판매할 것 같습니다.



다음은 카드를 판매하였을 때 내가 얻는 금액이익을 계산합니다.


내가 얻는 금액은 수수료 5%를 때먹기 때문에 판매 예상 금액에 0.95를 곱해주면 됩니다.

그리고 융합된 큐브 필요 개수인 375 로 나누어 본전(최대가)를 확인합니다.


위에서는 카드를 판매하면 제가 얻을 금액은 171만 골드고

융합된 큐브는 본전인 4560 골드 이하의 가격으로 구매하면 

그 차액만큼 순이익을 볼 수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.


 

마지막으로 융합된 큐브 가격을 확인합니다.


위 사진에서 가장 최저가에 올라온 융합된 큐브 개당 3499 골드고 26개가 있네요. 

저것은 구매한다면 개당 4560(본전) - 3499(구매가) = 1061 골드에 이익을 얻을 수 있고

26개를 다 구매한다면 1061(차액) x 26(개수) = 27586 골드의 이익을 얻겠네요.


수시로 확인하여 이런 식으로 싼 거만 조금씩 사다가 

375개가 되면 케인 카드로 교환하여 판매하시면 됩니다.


,

최근 댓글

최근 트랙백

알림

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,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.

카운터

Today :
Yesterday :
Total :